‘놀면 뭐하니?’ 주주 시크릿(박진주&이미주), 오늘(9일) ‘엠카운트다운’ 컴백 ‘돌아와줘요’ 활동 돌입

‘놀면 뭐하니?’ 주주 시크릿(박진주&이미주), 오늘(9일) ‘엠카운트다운’ 컴백 ‘돌아와줘요’ 활동 돌입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11.09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주 시크릿, ‘발라드 요정’으로 귀환 ‘엠카운트다운’ 컴백…첫 무대 선다!
MBC ‘놀면 뭐하니?’
사진 제공 : MBC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박진주와 이미주로 구성된 여성 듀오 ‘주주 시크릿’이 컴백 첫 무대를 갖는다.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의 JS엔터가 키운 여성 듀오 주주 시크릿이 오늘(9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격해 싱글 2집 ‘돌아와줘요’ 무대를 선보인다.

가을 감성을 저격하는 발라드 ‘돌아와줘요’로 돌아온 주주 시크릿의 녹음 과정은 ‘놀면 뭐하니?’를 통해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JS(유재석)는 주주 시크릿의 목소리와 잘 어울리는 운명적인 곡 ‘돌아와줘요’를 소개했고, 주주 시크릿은 평소 장난스럽던 모습을 내려놓고 진지하게 녹음에 임해 눈길을 끌었다.

주주 시크릿의 반전 변신이 돋보이는 ‘돌아와줘요’는 R&B 기반의 발라드로, 적재 '별 보러 가자'를 편곡, 임한별 '이별하러 가는 길'을 작곡한 추대관 작곡가의 곡이다. 이미주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박진주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으로, 떠나간 연인을 붙잡지 못했던 나를 후회하면서 동시에 아직 놓아주지 못하는 마음을 노래한다.

주주 시크릿은 컴백 첫 음악 방송 무대인 ‘엠카운트다운’에서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한층 더 성장한 주주 시크릿의 보컬을 만나볼 수 있는 무대에 기대감이 쏠린다.

한편, 주주 시크릿의 활동 비하인드는 11월 11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