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더위극복 스페셜 이벤트 '쿨 썸머, Café Latte 2 You' 오픈

커피빈, 더위극복 스페셜 이벤트 '쿨 썸머, Café Latte 2 You' 오픈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7.21 2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료 구매 시 카페라떼 2개 증정, 1천원의 시원한 행복!

이어지는 무더위에 피로도가 높아지는 요즘, 커피빈이 무더위에 지친 이들의 리프레쉬를 위한 한 여름의 쿨한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했다.

‘커피빈코리아’가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커피빈 RTD ‘카페라떼’ 2개를 1천원의 쿨한 가격으로 전하는 ‘쿨 썸머, 카페라떼 투 유(Cool Summer, Café Latte 2 You)’ 이벤트’를 24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쿨 썸머, Café Latte 2 You’는 '카페라떼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이라는 컨셉으로 신선한 커피 한잔으로 지치기 쉬운 여름 무더위 피로를 풀어 주기 위해 기획된 스페셜 썸머 프로모션 이다.

커피빈의 모든 음료 구매 시 1천원을 추가하면 약 5천원 상당의 커피빈 RTD(즉석음용, Ready to Drink)음료인 ‘커피빈 카페라떼’ 2개를 증정하며, 프로모션은 7월 24일(월)부터 재고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증정품인 ‘커피빈 카페라떼’는 지난 5월 출시된 커피빈의 RTD제품으로 커피빈 고유의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원두 추출액에 신선한 국산 1A 등급 원유를 사용해 깊고 풍부한 커피 풍미와 부드럽고 신선한 우유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커피빈 수석 로스터 Jay Isais가 엄선한 프리미엄 원두를 블렌딩해 커피의 향미와 균형 잡힌 바디감을 느낄 수 있으며, 부드러움과 감칠맛을 유지할 수 있는 융드립 추출 방식으로 커피 본연의 깊고 풍부한 풍미를 한껏 즐길 수 있다. 또한 인공적인 커피향을 넣지않고 로스팅한 원두 추출액 그대로를 사용해 커피빈 매장에서 즐기던 부드럽고 진한 카페라떼의 이상적인 맛을 언제 어디서나 병음료로 손쉽게 맛 볼 수 있다.

커피빈 관계자는 “커피빈 고객분들의 그 동안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스페셜 썸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요즘, 커피빈이 전하는 한 여름의 쿨한 선물 ‘카페라떼’와 함께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식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