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전문·생활스포츠지도사 1급’ 출간

좋은땅출판사 ‘전문·생활스포츠지도사 1급’ 출간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7.10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승아, 전기제, 김종걸, 성준영, 정덕화 지음, 좋은땅출판사, 192쪽, 2만5000원

좋은땅출판사가 ‘전문·생활스포츠지도사 1급’을 펴냈다.

스포츠지도사로 일하며 자격증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험서 ‘전문·생활스포츠지도사 1급’이 출간됐다. 이 책은 현장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의 노하우와 팁이 담긴 수험서로, 스포츠지도사 1급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자료가 될 것이다.

스포츠지도사의 현장 업무와 자격증 시험의 이론적인 부분은 비슷하면서도 차이가 있다. 현장에서의 경험과 이론 공부는 몸으로 체득한 것과 글로 이해하는 것의 차이에서 비롯된다. 이 책의 저자들은 이러한 점을 잘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이론을 체계적으로 정리했다.

이 책은 운동상해, 체육측정평가론, 트레이닝론, 스포츠영양학, 건강교육론 등의 과목을 다루고 있다. 각 장은 스포츠 관련 업계 종사자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 자격증을 목표로 하지 않더라도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정보들을 제공한다.

특히 책의 가장 마지막에 있는 요약 부분은 이 책의 핵심 내용을 간결하게 정리해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출퇴근 시간이나 짧은 여유 시간에 틈틈이 요약 내용을 복습하면 시험 준비에 효과적일 것이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많은 이들이 1급 자격증을 취득하고, 스포츠지도사로서의 전문성을 높이길 기대하고 있다.

‘전문·생활스포츠지도사 1급’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