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비, 스타필드 하남에 국내 8번째 돌비 시네마 개관

돌비, 스타필드 하남에 국내 8번째 돌비 시네마 개관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7.01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비가 7월 12일(금) 스타필드 하남에 국내 여덟 번째 돌비 시네마를 개관한다

몰입형 엔터테인먼트 경험의 선도기업 돌비 래버러토리스(Dolby Laboratories, 이하 돌비)가 오는 7월 12일 스타필드 하남에 국내 여덟 번째 돌비 시네마를 개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메가박스 하남스타필드점 돌비 시네마는 총 336석 규모다. 국내에서는 메가박스가 단독으로 돌비 시네마를 운영하고 있으며, 2020년 7월 국내 1호점인 메가박스 코엑스점을 시작으로 안성스타필드점, 남양주현대아울렛 스페이스원점,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점, 대구신세계점, 수원AK플라자점, 송도점 등 지속적으로 지점을 확대해 국내 프리미엄 영화관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전 세계에선 14개 국가에 290개 이상의 돌비시네마 지점이 운영되고 있다.

돌비 시네마는 돌비의 프리미엄 HDR 영상 기술 ‘돌비 비전(Dolby Vision®)’과 차세대 몰입형 음향 기술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를 최상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돌비가 설계한 극장 환경을 제공해 새로운 차원의 시네마 경험을 선사한다. 돌비 시네마의 맞춤형 설계는 극장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영화의 마지막 장면까지 온전히 몰입할 수 있는 이상적인 영화 관람 환경을 조성한다.

돌비 시네마의 압도적인 영상미를 제공하는 돌비 비전은 수십억 단위의 컬러 팔레트를 통해 직접 눈으로 보고 있는 것과 같은 선명함과 디테일을 전달한다. 또한 상영관에 따라 맞춤 설계된 돌비 애트모스는 머리 위 공간을 포함한 모든 공간에서 온몸을 감싸고 돌며 움직이는 사운드를 제공해 관객이 영화 속 스토리에 더 몰입할 수 있는 공간 음향을 구현한다.

메가박스 하남스타필드점은 이번 돌비 시네마 오픈을 기념해 개관일부터 돌비 시네마 기획전을 진행한다. 해당 기획전은 돌비 비전 및 돌비 애트모스와 같은 돌비의 혁신 기술을 통해 제공되는 독보적인 시네마 경험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작품들로 구성됐다. 또한 기획전 관람객 대상으로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더불어 7월 12부터 14일, 19일부터 21일에는 ‘돌비 시네마 무료 체험회’ 티켓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회에서는 돌비 시네마 트레일러 및 영화 예고편 등을 30분 동안 상영하며, 돌비 시네마를 경험해 보지 않은 관객들이 차별화된 시네마 경험을 직접 느껴볼 수 있도록 한다. 뿐만 아니라 돌비 시네마 관람객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매점 무료 쿠폰 외 랜덤 돌비 굿즈 및 돌비 시네마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