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샤이니 키, 전통시장 쇼핑 나선 3대 마켓 프린스! 넉살-미소-팬 서비스 폭발!

MBC '나 혼자 산다' 샤이니 키, 전통시장 쇼핑 나선 3대 마켓 프린스! 넉살-미소-팬 서비스 폭발!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6.27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나혼산' 키, 길거리 인지도 점검 위한 위풍당당 워킹! 금은방서 금 시세 문의까지?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샤이니 키가 1대 이장우, 2대 김대호를 잇는 ‘3대 마켓 프린스’의 입지(?)를 다지기 위해 전통시장 쇼핑에 나선다. 상인들에게 넉살과 미소는 기본, 찾아가는 팬 서비스를 보여주며 ‘마켓 프린스’의 야망을 불태운 키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오는 28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에서는 춘천 전통시장을 사로잡고 서울 전통시장 접수에 나선 ‘3대 마켓 프린스’ 키의 모습이 공개된다.

춘천의 전통시장에서 달라진 위상을 처음으로 느낀 키는 이 기세를 몰아 서울 전통시장으로 진출(?)한다. 전통 시장으로 향하던 중에도 키를 알아보는 상인들이 인사를 건네자 밝은 미소로 응답하며 위풍당당한 발걸음을 뽐낸다. 키는 금은방에 들어가 자연스럽게 금 시세 문의하는데, 그가 금은방을 찾은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드디어 전통시장에 입성한 키는 과거 ‘1대 마켓 프린스’ 이장우도 다녀간 족발집 앞에서 멈춰 선다. 이장우가 다이어트 때문에 외면(?)할 수밖에 없었던 돼지 꼬리 유혹에 넉살 좋게 넘어가며 구매까지 하는 키. 그는 “형이 안 먹은 걸 제가 먹으면 더 큰 점수와 사랑을 받을 수 있지 않겠느냐”라며 야망을 드러낸다.

키는 넉살과 미소로 상인들을 무장 해제시키며 ‘마켓 프린스’의 덕목을 보여준다. 치킨 포장 주문을 한 후 기다리는 동안 치킨집 앞 의자에 자리를 잡고 눈웃음을 발사하며 ‘3대 마켓 프린스’ 홍보(?)에 열중한다. 전통시장 상인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으며 두 손 가득 장을 본 키는 “마켓 프린스 사랑을 못 놓는 이유가 있더라고요~”라며 흐뭇해한다.

서울 전통시장 접수(?)에 나선 키의 모습은 오는 2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