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가, 스케이트보드 의류 브랜드 립앤딥과 한정판 콜라보 제품 출시

텐가, 스케이트보드 의류 브랜드 립앤딥과 한정판 콜라보 제품 출시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6.27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ENGA KOREA
사진 제공 : TENGA KOREA

섹슈얼 웰니스(Sexual Wellness) 브랜드 텐가(TENGA)가 감각적인 스트리트 의류 브랜드 립앤딥(RIPNDIP)과 협업해 콜라보레이션 컵 제품 2종을 한정판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텐가는 섹슈얼 웰니스 제품이 부끄럽거나 숨겨야 하는 물건이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 제품으로서 성생활을 더욱 행복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수단으로 여겨질 수 있도록 인식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텐가와 함께 행복하고 재미있기를 바라는 취지에 공감하고, 같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는 브랜드들과 꾸준히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는 유머러스하고 참신한 디자인으로 젊은 패셔니스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립앤딥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립앤딥과의 콜라보는 2017년 텐가와 립앤딥의 창립자 라이언(Ryan O’Connor)가 미국 아트 패션 이벤트에서 만나 서로의 브랜드와 제품에 대해 대화를 나누며 공감대를 형성하면서 시작됐다. 지난 2018년에는 텐가 오리지널 버큠 컵에 립앤딥의 고양이 캐릭터를 그려 넣은 첫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콜라보레이션 컵은 최초로 하트 패턴 배경을 담아 텐가가 지향하는 자유와 사랑을 표현했다. 콜라보 대상 제품은 텐가의 대표 아이템 오리지널 버큠 컵으로, 두 브랜드가 가진 자유로움과 독창성이 묻어나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립앤딥 시그니처 고양이 캐릭터 너말(Nermal·귀여운 고양이를 일컫는 은어)이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손하트나 가운데 손가락을 세우는 모습을 담아 위트 있고 해학적인 느낌을 살렸다.

텐가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 에디션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텐가의 색다른 매력을 느끼고 접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텐가는 추구하는 가치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바탕으로 다양한 협업을 펼치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텐가는 2005년 설립 이래 패션 브랜드 및 미술 작가와 협업해 한계 없는 디자인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세계적인 그래피티 아티스트 키스 해링(Keith Haring)의 재단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으며, 그래픽 디자이너 김기조, 일러스트레이터 전황일, 타투이스트 지화 등 한국 아티스트와도 다채로운 제품을 출시해 예술과 성인용품의 경계를 허물고 성 담론을 음지에서 양지로 이끄는 역할을 선도해 왔다. 성인용품으로는 세계 최초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s)’에서 총 17번 수상하며 혁신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립앤딥은 스케이트를 2009년 브랜드 설립 이후 이름만큼이나 익살스러운 고양이 캐릭터 너말을 마스코트로 내세워 유쾌한 콜라보와 독창적인 디자인 작업을 이어오고 있어 세계적으로 ‘립앤딥 열풍’을 일으키기도 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무려 140만 명에 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