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예능 MC 도전' ITZY 채령, 첫 게스트는 '10년 지기' Young K(영케이)

'단독 예능 MC 도전' ITZY 채령, 첫 게스트는 '10년 지기' Young K(영케이)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6.11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AY6' Young K, ITZY 채령 지원사격! '채배불' 첫 게스트 출격
메리고라운드컴퍼니
사진 : 메리고라운드컴퍼니

걸그룹 ITZY(있지) 멤버 채령이 웹 예능 '채령이 배불렁 친구불렁'(이하 채배불)을 통해 톡톡 튀는 예능감을 드러낸다.

11일 오후 7시 유튜브 메리고라운드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채배불' 첫 화에서는 티저 공개 당시부터 기대를 모은 밴드 DAY6(데이식스) 멤버 Young K(영케이)가 출격한다. 채령과 10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Young K는 소속사 JYP엔터테인트에서 연습생 시절을 함께 보낸 가요계 선후배 사이로 연습생 시절의 추억을 공유하는 채령과 Young K는 ‘찐친’ 케미를 보인다.

채령은 노란색 하이톱에 스냅백을 즐겨 착용하던 연습생 시절의 Young K의 남다른 패션 센스를 언급하고 Young K는 “너 괜찮겠어?”라며 채령에게 맞서 도발한다. 채령은 마치 사석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듯한 친근하고 숨김없는 대화로 웃음을 유발하는 한편 영케이를 위한 음식을 직접 요리한다.

특히 DAY6(데이식스)의 히트곡 '예뻤어',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등을 다수 만들어온 Young K는 영감의 원천부터 작사 비법까지 전수에 나선다. 채령의 요청에 응하며 즉흥 작곡에 나선 Young K는 "집에 가고 싶어"를 연신 외친 것으로 알려지며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이날 '채배불'을 통해 단독 예능 진행에 도전하는 채령은 어떤 게스트와도 친구처럼 반말로 대화를 주고받아야 하는 반말 모드 콘셉트에 맞춰 진행에 나서지만 진행 도중 "못 하겠어요!"를 외치며 위기를 맞지만 이내 자신감을 찾고 꿋꿋이 진행을 이어가며 험난한 신고식을 치른다.

‘채배불’은 시트콤인지 토크쇼인지 알다가도 모를 정체불명의(?) '무근본 시트콤텐츠'라는 설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게스트와 채령이 만나 친구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담은 웹 예능 콘텐츠로 채령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엉뚱한 매력과 종잡을 수 없는 예능감과 게스트와의 케미로 보는 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채령의 친구 만들기 프로젝트 ‘채배불’ 첫 번째 에피소드는 오늘(11일) 오후 7시 유튜브 '메리고라운드' 채널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