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장규리, 프로미스나인 시절 '군통령' 인기 언급하다 '軍수저' 오픈! 대령 아빠에게 배운 거수경례 공개!

MBC '라디오스타' 장규리, 프로미스나인 시절 '군통령' 인기 언급하다 '軍수저' 오픈! 대령 아빠에게 배운 거수경례 공개!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5.29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장규리, ‘라스’ 첫 출연에 MC들을 위한 깜짝 선물 준비까지! 과연 무엇?!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장규리가 프로미스나인 시절 ‘군통령(군인들의 대통령)’ 인기를 언급하다 ‘군(軍)수저’임을 오픈한다. 대령 아빠에게 배운 거수경례를 공개하는 ‘군인의 딸’ 장규리의 다부진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오늘 29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송승헌, 이시언, 오연서, 장규리가 출연하는 ‘연기꾼들의 전쟁’ 특집으로 꾸며진다.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에서 배우로 전향해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고 있는 장규리가 ‘라스’에 첫 출연해 에너지 넘치는 ‘MZ’ 텐션을 터트린다. 이날 녹화 시작부터 장규리는 MC들을 위해 손수 만든 선물을 전달하는 가 하면, 걸그룹 시절 맹연습했던 개인기까지 거침 없이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새 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팀 내 행복 바이러스를 담당 중이라는 그는 배우 선배들과 세대 차이를 느낀 적이 있냐는 질문에 송승헌을 언급하며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이날 ‘아재(?)’ 송승헌을 잡는 ‘MZ’ 장규리의 활약에 오연서도 “끝나고 면담할 것 같아”라며 웃음을 터트렸다고. 김구라는 “잘생긴 사람 놀려먹는 재미가 있네~”라며 장규리의 거침없는 활약을 기대했다.

학창 시절 ‘분당 탕웨이’로 불렸다는 장규리는 웹 예능 덕에 드라마 주연을 꿰찬 사연을 공개한다. ‘사과’라는 단어로 이행시를 한 게 이슈가 됐고, 털털한 성격이 극 중 대학교 응원단 부단장 역할과 잘 맞을 것 같아 캐스팅됐다고. 장규리는 드라마를 위해 배운 치어리딩 실력을 공개했는데,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장규리의 모습에 모두 압도됐다.

그런가 하면, 장규리는 프로미스나인 시절 ‘밀보드차트(밀리터리+빌보드차트)’에서 늘 상위권을 차지할 만큼 큰 인기를 누렸는데, 이시언은 “이 얘기를 나도 들었다. 인피니트 엘도 인정하더라”라고 인증했다. 이어 장규리는 실제 아버지가 ‘육군 대령’이었음을 밝히며 아버지께 배운 각 잡힌 거수 경례 자태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송승헌 잡는 장규리의 활약과 군인 아버지와의 일화 등은 오늘 29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