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데뷔 30주년을 맞은 김경호, ‘크래시’ 오프닝 OST ‘CRASH’ 참여… 5월 13일 6PM 발매

올해 데뷔 30주년을 맞은 김경호, ‘크래시’ 오프닝 OST ‘CRASH’ 참여… 5월 13일 6PM 발매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5.13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가수 김경호가 참여한 ENA 월화드라마 ‘크래시’ OST Part 1 ‘CRASH’가 공개된다.

올해로 데뷔 30주년을 맞는 한국 록의 살아있는 전설 김경호는 ‘크래시’가 말하고자 하는 ‘이 시대에 꼭 필요한 정의로움’에 대해 들은 뒤 흥쾌히 가창을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믿고 듣는 한국 락의 결정체 김경호 특유의 시원한 목소리와 출구 없는 고음은 교통범죄수사극 ‘크래시’의 통쾌한 스토리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쉴 새 없이 휘몰아치는 빠른 템포와 고음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시원하게 똟어줄 예정이다.

한편, ENA 월화드라마 ‘크래시’(연출 박준우, 극본 오수진,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에이스토리)는 도로 위 범죄자를 소탕하는 교통범죄수사팀(TCI, Traffic Crime Investigation)의 노브레이크 직진 수사극이다. 차연호(이민기), 민소희(곽선영), 정채만(허성태), 우동기(이호철), 어현경(문희)가 출연한다. 오는 5월 13일 월요일 밤 10시 ENA에서 첫 방송되며,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에서도 동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