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아이돌계 고인물 조권, 알고 보면 아이돌 리더의 표본!? "아이돌 공개 연애할 때마다 뜨더라" 무엇?!

MBC '라디오스타’ 아이돌계 고인물 조권, 알고 보면 아이돌 리더의 표본!? "아이돌 공개 연애할 때마다 뜨더라" 무엇?!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4.24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권, '라스' 최다 출연 아이돌.."선우용여-이경실과 최고 레벨 찍어..'라스' 출연 편해"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아이돌계 고인물’ 조권이 알고 보면 아이돌 리더의 표본임이 밝혀진다. “아이돌이 공개 연애를 할 때마다 뜨더라”라고 말했는데, 무슨 사연인지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오늘 24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이다해, 바다, 권혁수, 조권이 출연하는 ‘드림스 컨트롤’ 특집으로 꾸며진다.

‘라스’ 최다 출연 아이돌인 조권이 8번째로 ‘라스’를 찾는다. ‘세바퀴’ 때부터 오랜 인연이 있는 김구라는 “조권이 ‘세바퀴’ 때부터 MBC를 위해서 정말 애썼다”라며 격하게 반겼다. 조권도 “친정집에 오는 것 같다. 선우용여-이경실 선생님과 ‘라스’에서 최고 레벨을 찍었다고 생각한다”라면서 “저 역시 ’라스’ 출연이 편하다”라고 말했다. 그는 시작부터 부탁하지 않았는데도 시그니처 골반 터는 댄스를 보여줘 김구라를 흡족하게 했다.

조권은 이날 “바다 누나와 1분 거리에 산다. 누나 집에서 밥을 먹는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뮤지컬 ‘렌트’ 연습 중 부상을 당했을 때 엄마가 도시락을 싸주는 것마냥 바다의 보살핌을 받았다고. 바다에게서 ‘엄마 사랑’을 느낀 사연은 훈훈함을 유발했다.

조권은 2AM 리더로서 가장 컨트롤하기 어려운 멤버를 묻는 질문에 마지막에 합류한 창민을 언급했다. 그는 “슬옹이 형이랑 진운이랑 저는 확정이고, 한 명이 없는 상황에서 (창민이 형) 노래 영상을 틀어줬는데, 쇼크를 받았다”라고 고백했다. 조권이 충격을 받은 이유에 모두가 공감했다고 전해져 궁금해진다.

조권은 또 ‘이노래’ 속 ‘줄 수 있는 게 이 노래밖에 없다’라는 콘셉트에 충실한 JYP(박진영) 때문에 방앗간 위층 살이를 한 에피소드를 공개해 웃음을 유발했다. 고기를 한 달에 한 번만 먹으며 배고픔을 참아야 했다고. 조권은 이날 박진영이 립밤을 바르는 제스처를 따라했는데, 김구라는 “이건 톱이야~”라며 웃음 취향을 저격당해 폭소를 안겼다.

어렸을 때부터 ‘예쁘장하다’라는 얘기를 많이 들으며 최지우부터 태연, 이지혜 등 많은 여자 연예인의 닮은꼴로 떠오른 조권. 그는 “역대급(닮은꼴)은 아침에 일어났더니 톡이 100개 정도가 와 있는 거다. 저는 시구를 해본 적이 없는데…다들 왜 가발을 쓰고 시구를 했냐고 하더라”라고 떠올렸다. 이어 조권의 도플갱어 정체가 공개됐는데, 김구라는 “왜 이렇게 재미있는 걸 얘기를 안 했냐”라면서 폭소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아이돌 데뷔를 준비한 아이돌계 고인물인 조권이 아이돌 리더의 표본으로 떠오른 ‘깜짝카메라’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임슬옹과 김나영이 공개 연애를 하고 싶다면서 조권에게 상의하는 상황이 담긴 것. 영상 속 조권의 반응이 아이돌들이 공개 연애를 할 때마다 화제가 된다고해 과연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본방송을 기대케 한다.

‘라스’ 최다 출연 아이돌 조권의 믿고 보는 활약은 오늘 24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