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매혹적인 여신으로 돌아온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매혹적인 여신으로 돌아온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4.04.02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스오브라이프, 신곡 'Midas Touch'로 대세 걸그룹 존재감 굳힌다
S2엔터테인먼트
사진 : S2엔터테인먼트

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일 0시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공식 채널을 통해 신곡 'Midas Touch'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오픈됐다. 영상 속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멤버들은 화려한 비주얼과 고혹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큰 눈망울로 단숨에 시선을 집중시키는 쥴리를 시작으로 보다 성숙해진 막내 하늘, 도발적이고 섹시한 자태를 아낌없이 드러낸 나띠와 우아한 비주얼과 무드의 벨까지 각자의 매력을 뽐낸 이들은 중독성 넘치는 신곡 후렴구에 맞춰 칼군무 퍼포먼스를 선사,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신곡 'Midas Touch'는 손끝이 닿는 순간 빠져버리는 강렬한 사랑을 표현한 곡으로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보컬과 유려하고 트렌디한 사운드와 당당하고 매혹적인 퍼포먼스로 '5세대 대표 걸그룹'다운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오는 3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 'Midas Touch'로 컴백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