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팩트, 잇다북 커버 모델…'스쿨룩+펑크룩' 완벽 소화
보이그룹 원팩트가 콘셉추얼한 스타일로 새로운 매력을 뽐냈다.
13일 K팝 매거진 잇다북(ITTABOOK)은 제12호 커버를 장식한 원팩트의 화보를 공개했다.
차분한 스쿨룩과 생기 넘치는 펑크룩, 두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원팩트는 서로 다른 세계에 사는 상반된 모습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원팩트의 전체 화보를 비롯해 팬들이 질문하고 아티스트가 답하는 'IT:TALK' 코너 및 인터뷰 내용은 잇다북 12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잇다북 12호는 2월 8일부터 2월 13일까지 ITTA 어플리케이션 및 오프라인 ITTA존(홍대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잇다북 구매자를 대상으로 원팩트의 미공개 포토카드 및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13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구매자 대상으로 원팩트와 만남을 가질 수 있는 대면 및 영상통화 팬사인회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11월 첫 번째 미니 앨범 'Moment(모멘트)'를 발매하고 데뷔한 원팩트(ONE PACT)는 ‘one(원)’과 ‘impact(임팩트)’의 합성어로, ‘하나로 모여 큰 임팩트를 만들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Mnet ‘보이즈 플래닛’, ‘고등래퍼 4’ 등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활약한 종우, 성민, 예담, 태그, 제이창이 팀을 이뤄 완벽한 임팩트를 선보이며 2024년 K팝 최고의 기대주로 평가받고 있다.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