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기안84X이장우X김대호, 서로 염색해 주는 우애 좋은 '새치 삼 형제'! 비포&애프터 기대 만발!

MBC '나 혼자 산다' 기안84X이장우X김대호, 서로 염색해 주는 우애 좋은 '새치 삼 형제'! 비포&애프터 기대 만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4.02.01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나혼산' 기안84X이장우X김대호, 화덕피자 → 라면 먹부림! 입 터진 '먹방84' 깜짝!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기안84, 이장우, 김대호가 서로 염색해 주는 우애 좋은 ‘새치 삼 형제’가 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염색 비포&애프터가 공개될 본방송이 기대를 만발하게 한다.

오는 2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에서는 기안84, 이장우. 김대호가 함께하는 ‘호장기’ 회동 2탄이 공개된다.

기안84, 이장우, 김대호는 지난주에 이어 화덕피자부터 라면까지 ‘호장마차 시즌3’ 먹부림을 펼친다. 이미 배가 부를 대로 부른 기안84도 언제 그랬냐는 듯 입이 터져 이장우와 김대호를 깜짝 놀라게 한다. 라면 국물까지 깔끔하게 클리어하는 ‘먹방84’의 모습은 웃음을 안긴다.

기안84, 이장우, 김대호는 군대 이야기 등 남자들의 인생 토크로 더욱 친밀해진다. 군 이야기를 하며 기안84와 김대호의 공통점이 한 가지 더 발견된다고. 가수인 사촌 형 환희(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영향으로 배우의 길을 걷게 된 이장우의 파이팅 넘치던 시절도 공개된다. “음식 머리로는 카이스트”라고 자신한 이장우가 팜유의 매력에 푹 빠진 이유는 형들의 공감을 유발한다.

기안84는 “다 같이 염색하면 친근함이 생기는 것 같다”라면서 염색 도구를 준비해 온다. 기안84, 이장우, 김대호는 비닐 옷을 입고 ‘대호 하우스’ 거실에 앉아 동시에 새치 염색을 시작한다. 그 모습이 마치 털을 고르는 원숭이들의 사교 활동을 연상케 해 웃음을 자아낸다. 새치 삼 형제의 염색 결과에 궁금증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김대호는 ‘대호 살롱’을 오픈한다. 반려묘 나나의 목욕통을 활용해 기안84와 이장우의 머리를 감겨 주는 것. 거실에서 욕실 쪽으로 무릎을 꿇고 상체를 숙이는 석고대죄 포즈는 폭소를 자아낸다. 김대호는 “시원하세요 고객님?”이라고 질문하며 상황극에 몰입한 모습. ‘대호 원장’의 부드러운 손길에 기안84와 이장우는 대만족했다는 후문이다.

기안84, 이장우, 김대호가 서로의 머리를 염색해 주며 우애를 다지는 현장은 오는 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