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송하영, 스웨덴세탁소 ‘그래도 나 사랑하지’ 리메이크 오늘(24일) 발매…봄 감성 자극

프로미스나인 송하영, 스웨덴세탁소 ‘그래도 나 사랑하지’ 리메이크 오늘(24일) 발매…봄 감성 자극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3.24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웨덴세탁소 10주년 프로젝트 ‘나의 스웨덴세탁소‘ 프로미스나인 송하영 참여…’그래도 나 사랑하지’ 오늘(24일) 발매

프로미스나인 송하영이 참여한 스웨덴세탁소 데뷔 10주년 프로젝트 ‘나의 스웨덴세탁소’ 두 번째 음원, ‘그래도 나 사랑하지’가 오늘(24일) 발매된다.

지난 22일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리메이크된 프로미스나인 송하영의 ‘그래도 나 사랑하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싱그러운 분위기의 공간과 하얀 원피스를 입고 기타를 연주하는 송하영의 청순한 비주얼이 어우러지며 봄의 설렘을 선사했다.

'그래도 나 사랑하지'는 지난 2013년 발매된 스웨덴세탁소의 정규 1집 수록곡으로,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사랑을 확인하고픈 마음을 담은 순수한 가사와 귀여운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이다.

프로미스나인 송하영의 ‘그래도 나 사랑하지’는 일렉 피아노와 기타 사운드에 셔플 리듬감을 더한 편곡으로 어쿠스틱 하면서도 화사한 곡으로 재탄생했으며, 송하영의 통통 튀는 음색을 통해 사랑스러운 감성을 배가시켰다.

'나의 스웨덴세탁소'는 인디씬을 대표하는 여성 듀오 스웨덴세탁소가 데뷔 10주년을 맞이하여 진행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최유리와 프로미스나인 송하영의 앨범이 발매된 데 이어 세 번째 앨범으로는 4월 4일 전건호와 보라의 '목소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나의 스웨덴세탁소’ 프로젝트 두 번째 앨범 프로미스나인 송하영의 ‘그래도 나 사랑하지’는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