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릇한 포즈의 강한나, 이미지로 승부한다! '청불학원'

야릇한 포즈의 강한나, 이미지로 승부한다! '청불학원'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2.27 2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데이 개봉확정

소심한 재수생,
하지만 전설적인 물건(?)을 가진 남자!

청춘 섹시 코미디를 표방하는 영화 <청불학원>이 3월 14일(화) 화이트 데이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한다. 영화는 재수학원을 배경으로 전설처럼 떠돌던 대물 주인공에 대한 소문이 현실이 되어 일파 만파 퍼지면서 일어나는 소동을 코믹하게 그린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제목과 개봉고지 외에 기본적인 카피도 배제한 채 이미지로 승부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젊은 엄마 : 디 오리지날>로 얼굴을 알린 강한나가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야릇한 표정과 자세로 영화의 이미지를 대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핑크색을 사용해 단순히 섹시함만을 보여주기 보다는 영화가 가진 기본적인 발랄하면서도 귀여운 점을 강조하고 있기도 하다.

<맛있는 택배>를 시작으로 <침대렐라>, <헤픈젤-비밀의 몸캠>, <섹스가 다이어트에 미치는 영향> 등 공개하는 작품마다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독보적인 브랜드를 구축하고 있는 로드하우스의 신작이라는 점에서 제작 단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던 <청불학원>은 <섹스가 다이어트에 미치는 영향>을 연출한 최무연 감독의 신작이라는 점에서 또 한번 그 가능성을 점치게 한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주인공 치수가 얼마나 대단한 ‘물건’의 소유자인지가 코믹하면서도 화끈하게 그려지고 있으며, 그로 인해 어떤 일이 벌어지게 될지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두려워(?)하면서도 주인공 치수를 탐하는 여자들의 묘한 심리가 예고편에 흥미롭게 녹아 있는 것이다.

제작사 로드하우스와 <섹스가 다이어트에 미치는 영향>의 감독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즐거운 상상을 하게 하는 2017년 첫 번째 청춘 섹시 코미디 <청불학원>은 3월 14일(화) 화이트 데이에 개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