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위에 펼쳐진 환상 비주얼! '카이: 거울 호수의 전설'

스크린 위에 펼쳐진 환상 비주얼! '카이: 거울 호수의 전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8.24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공개 스틸4종 전격 공개!

판타지 애니메이션의 정석!
'카이: 거울 호수의 전설'
스펙터클한 모험 담은 미공개 스틸 공개!

눈의 여왕의 마법에 걸려 얼어붙은 세상을 구하기 위해 나선 용감한 소년 ‘카이’의 모험을 그린 올 여름 최고의 판타지 애니메이션 <카이: 거울 호수의 전설>이 판타지 애니메이션의 정석을 보여줄 특별한 미공개 스틸 4종을 공개했다. 안데르센 명작동화 [눈의 여왕]을 모티브로, 중세 유럽이 아닌 몽골의 드넓은 초원을 배경으로 선보이는범아시아적판타지<카이: 거울 호수의 전설>은 그만큼 새롭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스틸 중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눈의 여왕 하탄을 피해 몸을 숨긴 강의 정령과 카이의 모습을 담은 스틸이다. 바위 뒤로 숨어 카이를 감싸고 있는 강의 정령의 모습은 눈의 여왕 하탄이 가진 강력한 힘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내며 카이와 강의 정령이 힘을 합쳐 하탄을 무찌를 수 있을 것인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어서 하탄의얼음성으로 찾아갈 수 있는 유일한 존재인 순록의 왕 차아칸을 만나 모험에 합류할 것을 부탁하는 카이와 제제, 그리고 차아칸의 등에 올라타 얼음성으로 달리고 있는 카이, 제제, 포포의 모습을 담은 스틸은 앞으로 이들 앞에 펼쳐질 거대한 모험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마지막으로 얼음에 서서히 갇혀 가는 샤므이의 모습을 담은 스틸은하탄에게 사로잡힌 샤므이의 운명이 어떤 결말을 맺을 것인지에 대한 관심을 더하며, 과연 카이가샤므이는 물론 마을 사람 모두를 위험에서 구할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렇듯 환상적 볼거리는 물론, 영화 속 결정적 순간을 담은 미공개 스틸 4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카이: 거울 호수의 전설>.“그림체도 예쁘고 내용도 좋아 아이들과 재미있게 봤어요.”(jiy2****), “간만에 한국 애니 너무 재미있었고 감동적이었어요.”(regu****), “카이의 모험으로 시원한 여름 되었어요!”(osmi****), “아이들의 용기와 꿈을 지켜주는 영화~!”(csw0****) 등 관객들의 쏟아지는 호평 속에 개봉 2주차에도 흥행 순항중인 <카이: 거울 호수의 전설>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