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옵SHOW’ 아이오아이(I.O.I) 숙소 냉장고 공개!

‘어서옵SHOW’ 아이오아이(I.O.I) 숙소 냉장고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5.27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세정-전소미, 냉장고 가리기 위해 두 팔 번쩍! ‘귀여워~’

‘어서옵SHOW’ 아이오아이(I.O.I) 숙소 냉장고 공개!
김세정-전소미, 냉장고 가리기 위해 두 팔 번쩍! ‘귀여워~’

▲ 사진: ‘어서옵SHOW‘

‘어서옵SHOW’에서 아이오아이(I.O.I)의 실제 숙소에서 사용하는 냉장고가 공개됐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KBS 2TV 스타재능 홈쇼핑 어서옵SHOW’ 4회에서는 이서진-김종국-노홍철이 각각 서장훈-하석진-스티브 J&요니 P와 파트너가 되어 재능판매에 나선 재능 기부 홈쇼핑 현장이 그려질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아이오아이의 멤버 김세정과 전소미가 두 팔을 번쩍 들고 데칼코마니처럼 꼭 닮은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그런 두 사람의 뒤편에는 커다란 냉장고가 있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는 서장훈의 정리정돈-청소 재능을 보여주기 위해 아이오아이의 냉장고를 공수한 것으로, 이서진-서장훈은 냉장고 정리를 보여주겠다며 무대 위에 준비된 냉장고 문을 열었다. 이후 화장품부터 케이크까지 잔뜩 들어있는 냉장고 속 모습에 그 주인이 누구인지 궁금증이 쏠렸고, 이내 내부에서 발견된 축하 카드로 인해 아이오아이의 냉장고임이 밝혀져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이때 김세정-전소미는 동공지진이 일어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이오아이의 냉장고 상황이 이렇습니다”라는 서장훈의 말에 황급히 무대 위로 올라온 두 사람은 “어떡해”라며 전전긍긍하기 시작했고, 이내 “조금 가릴까?”라며 냉장고 앞을 막아서는 귀여운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어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무엇보다 정돈이 되어있지 않았던 냉장고는 자칭 정리정돈의 신이라는 서장훈의 실력발휘로 인해 순식간에 깔끔하게 정리된 냉장고로 변신했다고 전해져, 서장훈의 냉장고 정리비법과 변신한 냉장고의 모습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아이오아이(I.O.I) 냉장고의 실태와 김세정-전소미의 귀여운 모습은 오는 27일 금요일 밤 9시 35분 방송되는 ‘어서옵SHOW’ 4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어서옵SHOW’는 운동인, 예술인, 과학자 등 각계각층 스타들의 재능을 판매하는 형식으로 이뤄지는 신개념 스타 재능 기부 홈쇼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