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올 닥터스오더’, 광화문 교보 핫트랙스에서 팝업스토어 열어

‘자올 닥터스오더’, 광화문 교보 핫트랙스에서 팝업스토어 열어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7.21 2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현장 특별가’ 이벤트 진행해 할인 혜택 제공

탈모&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가 7월 20일부터 27일까지 8일간 광화문 교보 핫트랙스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소비자들과 만난다.

교보 핫트랙스는 도서를 담당하는 교보문고와 더불어 전국적인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는 종합 디자인 문구, 기프트, 디지털, 음반 전문샵으로, 다양하면서도 트렌디한 아이템들이 자리잡고 있는 광화문점에서 차별화된 브랜드로 이미 국내외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자올 닥터스오더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자올 닥터스오더는 팝업스토어에서 탈모 및 두피 관리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무료 두피진단 및 두피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두피 무료진단을 실시해 본인의 현재 두피 상태를 확인하는 것은 물론, 두피 영양케어를 통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하며, 두피 별 고민에 따라 그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에만 제공되는 ‘현장 특별가’ 이벤트로 특별 할인된 혜택을 만날 수 있다. 단품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세트 구매 시에는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트 상품은 ‘시너지 부스터 1개,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1개’ 구성과 ‘시너지 부스터 2개,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1개’ 구성으로 되어 있다.

자올 닥터스오더 관계자는 “최근 고객들의 소비 경향을 빠르게 파악해 시장 전체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교보 핫트랙스에서 자올 닥터스오더가 단순한 상품이 아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면서 “8일간의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자올 닥터스오더가 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