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도서, 여름 피서(披書) 위한 도서 추천

인터파크도서, 여름 피서(披書) 위한 도서 추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7.21 2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가철 맞아 상반기 베스트셀러 TOP 10 발표...1위는 '언어의 온도'

바쁜 일상에 쫓겨 책 한권 읽기 힘든 현대인들에게는 휴가철이 곧 독서의 계절이다. 국내 대형 인터넷서점 인터파크도서가 머리는 식히고, 아이디어는 빵빵하게 채워줄 휴가철 필독서와 하반기 기대작을 소개한다.

피서에 딱! 베스트 1위는 『언어의 온도』

여름 피서지에서 어떤 책을 읽을지 고민된다면 방황하지 말고 상반기 베스트셀러 목록을 살펴보자. 하루에도 수십 권씩 쏟아지는 신간들 속에서 내게 맞는 책을 골라 내기가 여간 쉽지 않다. 남들이 먼저 읽고 검증한 도서를 살펴보는 것도 한 방법.

올 상반기 인터파크도서에서 가장 많이 팔린 책은 이기주 작가의 에세이집 『언어의 온도』로 집계됐다. 일상생활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이야기를 감성 에세이로 풀어낸 이 책은 지난 해 8월 출간 이후 올 3월부터 독자들의 입소문을 타며 꾸준히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지켰다. 호흡이 긴 소설보다 편한 마음으로 가볍게 읽을 수 있어 휴가철 여행의 동반자로 그만이다.

2위는 정신과 의사이자 자존감 전문가 윤홍균 원장의 『자존감 수업』으로, 휴가철 읽기 제격이다. 인생이란 트랙을 열심히 달려온 나를 위해 잠시 한숨 돌리고, 자존감을 끌어올리는 실질적인 방법을 제시한다. 또 3위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도 추천한다. 이 책은 학생부터 성인까지 모두 읽어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인문교양서로 평가받고 있다.

그 뒤로 4위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 몰라』, 5위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6위 『문재인의 운명』 등 순으로 많은 관심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 밖에 상반기에 독자들의 사랑을 많이 받은 인기 도서 및 출판계 주요 트렌드 등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도서 <2017 여름피서 기획전(http://bit.ly/2teqCRn)>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피서와 어울리는 하반기 기대작 “이 책은 꼭 읽고 싶다”

인터파크도서는 오는 8월 20일까지 하반기 기대작 투표를 진행한다. 『모든 관계는 말투에서 시작된다』, 『이지성의 꿈꾸는 다락방』, 『우리는 언제나 다시 만나』, 『인간의 위대한 여정』, 『라틴어수업』 등 24권 가운데 기대작을 고르는 방식이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매일 1천원 도서상품권 제공하며, 발급 당일 사용하면 된다. ID당 1일 1회 투표에 참여 가능하다. 지난 17일부터 시작된 이벤트에 매일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00명),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50명)을 제공한다. 현재 『군함도』, 『호모데우스』, 『신과함께 전8권세트』가 톱3로 박빙의 승부가 이어지고 있다.

인터파크도서 I-포인트로 책 사면 여름 피서 쏜다!

이와 함께 인터파크도서는 오는 7월 31일까지 책 주문 시 I-포인트 500포인트 이상 사용하면 추첨을 통해 여름휴가를 지원해준다. 캐나다 오로라여행(1명), 서부 그랜드캐년 투어(3명), 제주도 여행(6명), 캣츠 뮤지컬(10명), 영화예매권 2매(250명), 도서상품권 5000원(500명) 등에 응모할 수 있다. 주문 건 당 1회 응모 기회가 부여된다. 이벤트도서(상반기 베스트셀러 및 하반기 기대작) 2만원 이상 구매 시 with ice 기부팔찌(500P 차감)를, 4만원 이상 구매 시 셰익스피어 캔텀블러(3000P 차감)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또 책 구매 전 내 회원등급을 확인만 해도 전원 도서상품권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